HOME > 회사소개 > CEO 인사말

 
기술개발, 적극적 행동, 조화와 단결.

1998년 설립된 ㈜한성고주파는 국내 최대 용량을 가진 나선형 핀 튜브 자동 고주파 용접기를 개발하고, 고주파 장비에 있어서는 국내 최초로 인간 컴퓨터 시스템 인터페이스 (HMIS : Human Machine Interfaces)중의 하나인 그래픽 터치 스크린을 사용 함으로서, 고주파를 이용한 자동화 설비의 기능 향상과 신뢰성에 있어서 국내 산업계를 선도해 왔습니다.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고, 다른 회사들과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기 위해서 ㈜한성고주파의 모든 종업원들은 회사의 좌우명 - “기술 개발”, “적극적 행동”, 그리고 “조화와 단결” - 을 가슴에 새기고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한성에 근무하는 우리 내들은 현대 산업 사회의 산업 현장에서 유행하고 있는 두 가지 개념, 즉, 정보화와 표준화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또한 ISO 9001을 통한 품질 관리에도 전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고주파 응용 자동화 분야에서 세계적인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한성고주파는 회사 비전의 명확한 설계, 끊임없이 발전하는 기술 개발에 발맞추어 종업원의 재교육과 유능한 인재의 육성, 안정적인 재무 상태 확보, 그리고 건전하고 유쾌한 조직문화의 육성에 노력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에 더하여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업무 혁신을 통하여 한성은 고객이 갖기를 원하는 모든 이상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털 솔루션 회사가 될 것 입니다. 우리는 여러분들이 고객에게는 고급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종업원들에게는 명확한 비전을 갖고 새로운 가치를 얻을 수 있도록 함으로써 고주파 응용 자동화 분야에서 세계적인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는 ㈜한성고주파와 새로운 미래를 함께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대표 이사 황 석 중